홈> 함께하는 교육> 교육정보

한겨레교육, 스마트미디어 캠프 개최
[한겨레] 한겨레교육, 스마트미디어 캠프 개최

한겨레교육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한겨레 스마트미디어&크리에이터 캠프 참가생을 모집한다. 이번 캠프는 ‘건강한 크리에이터 양성’을 위해 만들어졌다. 참가생은 자극적인 내용이 주목받는 유튜브 시장에서, 보다 건전하고 유익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·제작·편집해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다. 대상은 전국 초·중·고교생이며 2019년 1월2일~5일 대전시 동구 대전대학교에서 진행 예정이다. 한겨레캠프 누리집(www.haneducamp.co.kr) 및 문의 전화(1577-9765)를 통해 상담·등록할 수 있다.


[한겨레] 한겨레 학생기자캠프단 모집

한겨레교육이 2019년 겨울방학 캠프 ‘꿈터’를 통해 ‘한겨레 학생기자캠프’ 참가생을 모집한다. 한겨레 현직 기자들과 함께 스트레이트·인터뷰·현장취재 기사 등을 직접 써본 뒤 첨삭받을 수 있다. 20명 안팎의 소수 정예로 진행하며, 한겨레신문사와 KBS 견학홀 등을 방문해 언론·미디어 제작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탐방할 수 있다. 참가 대상은 전국의 초·중학생이다. 오는 1월7일부터 3박 4일간 대전대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며, 문의 및 신청은 전화(1577-9765)와 한겨레 방학캠프 누리집(www.haneducamp.co.kr)에서 하면 된다.

[한겨레] 창의융합형 초등전문캠프 참가생 모집

한겨레교육이 겨울방학 캠프 ‘꿈터-한겨레 창의융합 메타학습 초등전문캠프’ 참가생을 모집한다. 예비초 4∼6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다. 스피치&토론, 뮤지컬 커뮤니케이션, 마술과학 체험&발표, 비주얼싱킹 등을 통해 창의 리더십을 경험할 수 있다. 대학생 멘토와의 멘토링을 통해 자기주도적 진로탐구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이번 캠프는 2019년 1월13일부터 6박 7일간 대전대학교에서 진행한다. 문의 및 신청은 전화(1577-9765).